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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이 책은 고객이라는 하나의 주체에 대한 이야기만 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기업의 모든 것이 고객 중심으로 돌아가야 하고 고객을 위해 존재해야 한다는 생각이다 저자는 이것을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설명하고 있다또한 온라인의 발전은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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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828-ㅇ286서 | EM000006118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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