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정보사회와 광고  표지이미지

정보사회와 광고

  • 볼   륨:
  • ISBN: 8986223201
  • 저   자: 임동욱...[등]저.
  • 발행인: 이진출판사
  • 발행사항: a서울:b이진출판사,c199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0 p.;c25 cm.
  • 주기사항: a참고문헌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정보화 사회의 광고와 커뮤니케이션의 문제를 살핀 전공서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기본개념, 한국광고사, 광고와 마케팅, 광고전략, 광고매체와 매체계획, 광고와 촉진, 광고조사와 효과측정, 정치광고 등 광고 전반을 체계적으로 설명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