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삼성경제연구소의 수석연구원 3명이 쓴 브랜드 파워의 핵심전략 지침서로서 특히 브랜드 자산의 경제적 가치를 마케팅재무 측면에서 국내 유일의 책자이다기존의 브랜드 관련서들은 네이밍이나 마케팅에 편중되어 초점을 맞추었으나 이 책은 기호학이나 상징성 상호 작용론,나아가 최근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체험마케팅 등 전통저인 제품 기능 위주의 FB 마케팅의 관점을 넘어서 마케팅과 재무 측면이 공조하는 다양한 시각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강력한 브랜드 전략의 수립과 실행에 도움이 되는 실무교본 이라고 할 수 있다또한 이 책은 브랜드 파워 기업들이 어떻게 브랜드력을 창출하는지 최근의 국내외 사례를 다양한 브랜드 전략의 관점에서 심도있게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도 흥미와 현장감을 배가하고 있다미국 슈펴...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ㅅ946ㅂ | EM000000517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