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변화하는 시대의 고객만족  표지이미지

변화하는 시대의 고객만족

  • 볼   륨:
  • ISBN: 8956401950
  • 저   자: 이재형 지음
  • 발행인: 푸른세상
  • 발행사항: a서울:b푸른세상,c200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4p.:b삽도;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우정사업본부를 출범시켜 정부 부처이면서 기업 형태를 띠고 있는 우체국 고객만족의 좌표를 가늠해 보고 이러한 이중적 조직형태에서 오는 문제점을 살펴보았다 또한 30년이 넘게 추진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만족스럽다고 할 수 우체국 고객만족의 원인을 분석하고 그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