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기존의 서비스 개념을 재조명하여 현실성을 중시한 서비스의 역할과 고객과의 관계, 그리고 직원의 역할과 클레임에 관한 해결책을 설명하였다 서비스업 종사자는 물론, 이 시대의 모든 직장인에게 필요한 서비스의 기본정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ㄷ46ㅇ | EM000007237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