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설득이미지 이미지를 어떻게 볼 것인가라는 화두에 대한 답이다 시각적 설득의 특성을 출발점으로 하여 다양한 상업광고 정치광고 및 사회 캠페인광고를 분석하고 있다 폴 메사리스는 의미론의 차원에서는 퍼스의 기호학에 기대고 있으며 구문론의 차원에서는 이미지의 비구문성을 규명하고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4-ㅁ436ㅅ | EM000007420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