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표지이미지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 볼   륨:
  • ISBN: 8991042023
  • 저   자: 로버트 F. 하틀리 지음;김민주;송희령 [공]옮김
  • 발행인: 아인앤컴퍼니
  • 발행사항: a서울:b아인앤컴퍼니,c200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691p.;c25cm
  • 주기사항: aMarketing mistakes and successes aHartley, Robert F.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세계 일류 기업들의 생생하고 적나라한 마케팅의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게 해주는 책 특정 기업의 경험은 얼마든지 다른 기업에서, 다른 상황에서, 그리고 다른 시대에 적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실패한 기업의 경우 실패의 요인은 무엇이었으며, 성공한 기업의 성공 요인은 무엇이었을까요 이렇게 성공 요인과 실패 요인을 비교 평가하고 분석하면 우리는 위기의 순간에 적절한 결정을 내려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본서는 마케팅 분야의 대가인 로버트 F 하틀리 클리블랜드 주립대학 교수의 명저로, 1976년 초판이 나온 이래 2004년 신판9판이 나오기까지 계속해서 새로운 사례를 분석발표해 온 마케팅 분야의 대표적인 역작입니다 코카콜라, 맥도날드, 메트라이프 등 세계 30여 일류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과 실패...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