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브랜드를 소재로 했으나 경영의 근간인 소비자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방법과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경영철학서이다 경영자에게는 브랜드에 대한 통찰력을 마케팅 브랜드 실무자에게는‘무릎을 칠 만한 아이디어’를 생생한 예를 통해 전하고 있고 브랜드를 러브마크...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ㄹ518ㄹ | EM000007717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