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패션 비즈니스의 이해를 위한)의류상품학  표지이미지

(패션 비즈니스의 이해를 위한)의류상품학

  • 볼   륨:
  • ISBN: 8936307142
  • 저   자: 천종숙 지음
  • 발행인: 敎文社
  • 발행사항: a서울:b敎文社,c200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ii,273p.:b채색삽도;c26cm
  • 주기사항: a Apparel products for business of fashioni대등서명: a권말부록으로 '섬유 제품 분야 품질 표시 기준'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의류상품이 가지고 있는 예술적 가치와 비즈니스적인 가치를 패션산업의 여러 측면에서 이해하도록 4개의 주제로 다루고 있다. 글로벌 경제 구조에서 우리나라 패션 산업의 특성, 어패럴 산업을 이루는 다양한 복종들의 마켓 및 제품의 특성, 제품을 구성하는 재료와 제조, 제품 선택의 기준이 되는 품질과 사이즈 등이 나와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