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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청각장애는 다른 장애에 비해 그 출현율이 낮아 교육 대상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특수교육 분야에서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장애영역이다 그러나 그 전통에 비해 청각장애아교육은 교육의 수단이 되는 언어의 지도 방법을 두고 오랜 세월 동안 논쟁을 거듭해 왔고 아직도 이에 대한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있다 이와 같이 청각장애아의 언어를 보는 관점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청각장애아의 인지능력이 정상범주에 있음을 가정하여 이들에게 적용되는 교육과정은 현재 일반학교 일반학생에게 적용되고 있는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을 그대로 적용함으로써 교육과정상의 적합성 문제가 심각하게 제기되고 있다이 책은 청각장애아 교육과 관련된 기초적이며 기본적인 내용들을 빠짐없이 체계적으로 정리한 입문서다 전체 15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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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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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79.12-ㅇ673처 | EM000008015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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