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Visual merchandising of)fashion display. 3  표지이미지

(Visual merchandising of)fashion display. 3

  • 볼   륨: 3
  • ISBN: 8957710132
  • 저   자: 라사라교육개발원 편저
  • 발행인: 라사라패션정보
  • 발행사항: a서울:b라사라패션정보,c200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67p.:b색채삽도;c30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를 직접 대면해야 하는 매장의 전반적인 구성은 미적으로 아름답고 기능적으로 편하며 질적으로도 그 수준을 높혀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야 판매촉진의 증대로 이어진다 이 책은 초보적 상식에서 깊이 있는 전문적 지식까지 체계적인 이론과 세계 각국의 유명브랜드의 매장 디스플레이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