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미디어 문화론  표지이미지

미디어 문화론

  • 볼   륨:
  • ISBN: 8984995355
  • 저   자: 요시미 슌야 지음;안미라 옮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 228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 커뮤니케이션을 알고 싶은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할 미디어의 이론과 역사 이야기i표지잡제: aメディア文化論 : メディアを學ぶ人のための15話 a요시미 슌야의 한자명은 '吉見俊哉'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커뮤니케이션을 알고 싶은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할 미디어의 이론과 역사 이야기이 책은 신문 텔레비전 그리고 퍼스널컴퓨터에서 휴대전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미디어가 출현하고 있는 오늘날 이러한 미디어의 유래나 작용 변혁의 가능성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싶어하는 사람을 위한 책이다 구체적으로 이 책은 앞으로 미디어나 커뮤니케이션에 관해 공부하려는 대학생이나 대학원생 사회인들에게 미디어와 사회의 연관성을 고찰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고자 저술되었다이 책은 15번의 강의를 청강하는 듯한 형태로 짜여져 있다 이 횟수는 대학 등에서 이 책을 텍스트로 사용할 경우 한 학기의 수업 일정에 대응하는 분량에 해당한다 그리고 15회는 각각 ① 방법으로서의 미디어 ② 역사로서의 미디어 ③ 실천으로서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