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비자행동 : 마케팅전략적 접근  표지이미지

소비자행동 : 마케팅전략적 접근

  • 볼   륨:
  • ISBN: 8918124503
  • 저   자: 이학식;안광호;하영원
  • 발행인: 法文社
  • 발행사항: a파주:b法文社,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 529 p.:b삽화;c27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본서는 모두 7부로 구성되어 있다 제1부는 소비자행동을 마케팅과 관련하여 서술하고 본서의 개관과 관여도를 서술하고 있다 제2부는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을 다루는데 문제의 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및 구매후 행동을 그 내용으로 한다 제3부에서는 인지심리학의 연구 성과를 토대로 소비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