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현대 마케팅론  표지이미지

현대 마케팅론

  • 볼   륨:
  • ISBN: 8971893346
  • 저   자: 共著者: 유필화;김용준;한상만
  • 발행인: 博英社
  • 발행사항: a서울:b博英社,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 517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quot마케팅이란 제품서비스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이다 이 책은 마케팅의 이러한 임무를 주로 기업의 관점에서 다루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