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글로벌시대의)국제마케팅  표지이미지

(글로벌시대의)국제마케팅

  • 볼   륨:
  • ISBN: 8986411644
  • 저   자: 이철;장대련 [공]저.
  • 발행인: 學現社
  • 발행사항: a서울:b學現社,c199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ii,413p.;c26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국제마케팅 설명서 국제마케팅의 이해와 발전단계, 기본이론 및 주요개념,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마케 팅 조사, 국제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 믹스 정책, 국제마케팅 조직과 통제 등 국제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반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