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국제마케팅 설명서 국제마케팅의 이해와 발전단계, 기본이론 및 주요개념,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마케 팅 조사, 국제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 믹스 정책, 국제마케팅 조직과 통제 등 국제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반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ㅇ914ㄱ | EM000001429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