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프리미엄 파워 : 명차의 신화를 창조하는 마케팅 전략  표지이미지

프리미엄 파워 : 명차의 신화를 창조하는 마케팅 전략

  • 볼   륨:
  • ISBN: 8959890383
  • 저   자: 필립 G. 로젠가르텐;크리스토프 B. 슈튀르머 지음;배인섭 옮김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9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 메르세데스-벤츠, BMW, 포르쉐, 아우디 그들의 성공 비밀i표제관련정보: aGeheimnis des Erfolgs von Mercedes-Benz, BMW, Porsche und Audi a권말부록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이론' 수록 aRosengarten, Philipp G. aSturmer, Christoph B.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독일의 명차 군단 BMW, 메르세데스벤츠, 포르쉐, 아우디에서 배우는 브랜드 프리미엄 전략BMW는 달리는 즐거움, 메르세데스벤츠는 귀족의 품위, 포르쉐는 스포츠카의 전설, 아우디는 기술을 통한 진보로 자신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프리미엄 파워』는 불분명한 럭셔리 클래스에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