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뉴로마케팅  표지이미지

뉴로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59890651
  • 저   자: 패트릭 랑보아제;크리스토프 모린 공저;이마스 옮김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6 p., 접지1장: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 소비자의 뇌에 있는 구매버튼을 찾아라 aNeuromarketing: is there a 'buy button' inside the brain? a권말부록으로 '구뇌를 이용한 판매', '뉴로마케팅 미니포스터' 수록 a원저자명: Renvoise, Patrick a원저자명: Morin, Christophe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의 머릿속을 파고들어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뉴로마케팅욕구가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업과 마케터들은 항상 고민하지만 그들의 속마음을 알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최근 불분명한 소비자의 속마음이 아닌 그것을 움직이는 뇌에 주목해야 한다는 이론이 등장하였다 바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