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셜미디어 시대 잘나가는 홍보 전문가가 되기 위한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책은 홍보 테크닉에만 중점을 둔 기존의 책들과는 다르다 저자는 20년간 홍보와 마케팅 일을 하며 쌓았던 경험실무과 학습이론 노하우를 에피소드와 함께 정리했다 실무를 진행하다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치밀한 전략적 홍보전이 필요할 때 경영적 차원에서 홍보를 고려할 때 이 책은 당신에게 든든한 멘토처럼 원리와 원칙을 제시해 줄 것이다전쟁 같은 실전에서 칼과 방패가 되는 통쾌한 이론 한 방 이 책은 ‘빈틈없는 홍보팀원 되기’ ‘능력 있는 홍보 전문가 되기’ ‘유능한 홍보팀장 되기’의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장마다 10개의 키워드를 뽑아 10개의 홍보 이론과 실무를 정리했다 무작정 실무에 뛰어드는 것과 이론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5-ㄱ969ㄸ | EM000009170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