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유아언어교육의 이론을 소개하고 그에 따른 실제적인 예를 들어놓은 책이다. 1부에서는 인간과 언어는 어떤 관계에 놓여있는지, 유아기언어 발달의 특징은 어떠하며 유아 언어교육을 하는데 어떻게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한가등 언어 발달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들을 살펴보았다. 2부에서는 유아교육기관에서 실천해야하는 교육과정으로서의 언어생활영역을 살펴보았다. 언어교육을 위하 환경을 어떻게 구성하고 하루 일과를 통하여 어떠한 언어 교육적 접근을 할것인가를 상세히 살펴보고 예를 제시하였다. 3부에서는 NIE활동과 언어교구를 통한 언어교육의 실제편으로 엮었다. 모든교육의 처음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를 어떻게 다루고 인식하는가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75.1-ㅇ981유 | EM000009227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