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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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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88950910662
  • 저   자: 이유재,허태학 지음
  • 발행인: 북이십일 21세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북이십일 21세기북스,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8 p.:b삽화;c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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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고객가치의 시대, 고객가치를 재 정의한다"고객가치경영을 통해 1등 기업의 자리를 굳히겠습니다.""올해 우리 기업의 경영 키워드는 "성장"과 "고객가치"입니다."고객가치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한동안 고객만족을 외치던 기업들이 이제 앞 다투어 "고객가치"를 부르짖고 있다. 그런데 이런 기업들의 외침을 듣고 있자면 고개를 갸우뚱하게 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건 알겠는데 대체 무엇이 "고객가치"이며, 어떤 것이 "고객가치경영"인지 이전까지 말하던 고객만족과는 뭐가 다른 건지…….어떤 기업은 고객가치란 고객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얻고자 하는 핵심적인 가치라고 말하고, 또 다른 기업은 고객만족경영이 곧 고객가치경영이라고 말하고 있다. "고객가치"라는 하나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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