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문화콘텐츠 마케팅 : 공연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표지이미지

문화콘텐츠 마케팅 : 공연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볼   륨:
  • ISBN: 8984995835
  • 저   자: 이명천;김요한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73 p.:b삽화;c25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문화콘텐츠는 내용과 형식면에서 다른 상품과 다르다 유통방식에 따라 그 마케팅 유형도 다양하다 문화콘텐츠 중 공연영상물의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영화 애니메이션 공연 방송영상물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는 시각 전환이 필수적이다 이 책에서는 여러 가지 문화콘텐츠 중 공연영상과 관련이 있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