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성명학과 브랜드 네이밍의 결합 색다른 브랜드 네이밍 교과서오래 전부터 동양에는 성명학이 존재해왔다 이름에 관한 학문인 성명학은 음양오행과 사주팔자 사람의 기氣를 바탕으로 듣기도 좋고 개인에게 적합한 성명을 추구해왔다 브랜드 네임은 사람 대신 기업이나 상품에 붙이는 것이지만 이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03-ㄱ714ㅅ | EM000009369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