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성명학 이론으로 접근한)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표지이미지

(성명학 이론으로 접근한)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 볼   륨:
  • ISBN: 9788971902202
  • 저   자: 글쓴이: 김동완
  • 발행인: 동학사
  • 발행사항: a서울:b동학사,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9 p.:b천연색삽화;c25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성명학과 브랜드 네이밍의 결합 색다른 브랜드 네이밍 교과서오래 전부터 동양에는 성명학이 존재해왔다 이름에 관한 학문인 성명학은 음양오행과 사주팔자 사람의 기氣를 바탕으로 듣기도 좋고 개인에게 적합한 성명을 추구해왔다 브랜드 네임은 사람 대신 기업이나 상품에 붙이는 것이지만 이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