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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한국의 과학 교과서는 지난 50년 동안 교육 방법과 내용 면에서 큰 변화를 만들어 내지 못했다. 근본적 물음을 던지기보다는 그때그때 필요한 내용을 첨가하고 부분적으로 수정하는 작업에 머물러 왔던 것이다. 이 책은 이러한 문제 제기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되돌려 주는 대안교과서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도대체 과학을 왜 배우는 건가요?”라고 묻는 청소년에게 과학적으로 사고하는 즐거움을 맛보게 하고, 과학이 인간의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자는 것이 이 책의 목표다. 2002년 [살아있는 한국사 교과서], 2005년 [살아있는 세계사 교과서]에 이어 2006년 출간돼 교육계와 출판계에 두루 반향을 일으켰던 [살아있는 과학 교과서]. 새로운 과학 교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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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404-ㅎ681ㅅ-1=2 | EM000009383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404-ㅎ681ㅅ-1 | EM000008416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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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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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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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